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력했던 너의 모든 순간을 응원해

약산고, 고금고, 금일고 수능생 고3학생들 방문해

  • 완도신문 wandonews@naver.com
  • 입력 2023.11.16 15: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떡같이 딱! 붙어라! 11.13.(월) 오늘은 16일에 치러지는 수능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약산고를 방문했습니다. 약산고등학교의 올해 수능 수험생은 모두 7명입니다.

김형수 교장선생님께서는 수험장이 강진고등학교인데 학생들만 보내지 않고 선생님들이 수험장까지 학생들을 인솔한다고 합니다.

학부모님들도, 학생들도 마음이 안정되리라 생각합니다.

수험생 여러분! 지금까지 잘했고,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될거야~ 화이팅!!.

최영미 약산면장

 

수능이 이제 하루 남았습니다. 수능 이틀 앞둔 어제(14일)는 14명의 수험생이 막바지 수능준비를 하고 있는 고금고등학교에 응원 격려차 다녀왔습니다.

수능 당일 한파는 없다고 합니다. 다행입니다. 수험생 모두 평소 공부했던 대로 정답만 딱딱 찍어 수능 대박나서 희망하는 대학에 진학하고 원하는 꿈 모두 이루시길 두손모아 바래봅니다.

11월 16일~~~ 이 날은 수험생 모두에게 인생에서 가장 의미있는 날로 기억되시길 함께 응원하고 기원하겠습니다.

고수영 고금면장

 

11.14.(화)에 금일 고등학교 수능생 고3학생들을 방문하였다. 11.16.(목)에 완도금일고등학교 수능생 14명은 강진에서 수능시험을 응시한다.

완도금일고등학교(교장 김화진) 선생님들께서는 정말 열정과 따스하게 학생들과 공감하면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었다.
완도금일고등학교 고3수능생 ! 원하는 대학교에 합격하여 바라는 꿈들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금일읍민들께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정국 금일읍장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