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완도에 많은 사람이 몰려 올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닉네임
김동우
등록일
2013-06-10 13:38:26
조회수
11485
제목 : 늙은 사람을 젊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개요 : 인간은 지금의 수명보다는 훨씬 더오래 살수 있다고 성경이나 기타 의서에 쓰여 있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저는 이 이론에 기초하여 이것들에 관한 연구를 상당히 하였습니다.




현황및 문제점 : 지금 사람의 수명은 90세를 넘어서 백살을 사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슴은 우리가 다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저는 사람이 늙어가는 것을 정지 시키고 젊게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고 실현하여 상당히 효과를 보았고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저의 연구나 늙은 사람을 젊게 하는 기술이 일반 사람들의 눈에는 너무나 황당하여 그것을 신뢰하지 아니하고 못믿는 다는데 있습니다. 그리고 그일을 저혼자 하기에는 너무나 어려움이 많아서 어떤 기관이나 단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개선방안 : 이일을 하는것이 의사나 한의사 또는 특정한 기술이나 면허가 있는 사람만 할수 있다면 이것은 이나라의 발전을 위하여 또는 국민의 이익을 위하여 너무나 불행한 일이라 하지 않을수 없을 것입니다.

(늙은 사람을 젊게 하는 기술이 외국의 왕이나 수상.대통령의 입장에서 보았을때 의사나 한의사가 하던 그러한 자격증이 없는 사람이 하던, 전혀 상관이 없고 오직 그 방법을 알고 자신들을 젊게 만들어 줄수 있다는 것이 정말 중요할 것입니다.)


저에게 이일을 할수 있도록 국가나 자치단체에서 도움 혹은 지원을 해 주실수 있다면 이나라가 정말 부강하고 발전할수 있으며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도 행복과 기쁨을 줄수 있으리라고 믿습니다.



기대효과 : 세계의 많은 왕이나 수상, 대통령 또는 돈이 많은 부자들은 자신들이 건강하고 오래 살기를 기대하고 또 거기에 많은 돈과 노력을 투자 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저의 기술을 적용하여 이사람들이 젊어지게 만들고 또 그들의 수명을 몇백년씩 연장할수 있다는 확신을 줄수 있다면 이일은 정말 대단한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영국의 여왕이 90살이 넘었으며 사우디의 국왕도 90살이 넘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에 이들이 더 이상 늙지 않고 젊어질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자신들의 왕의 자리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그 모든 것이 무엇이 아깝겠습니까?


우리나라는 이일로 해서 세계의 모든 국가를 섬기는 나라가 될수도 있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이나라의 모든 산적한 문제들을 해결을 할수 있는 계기가 될수도있을 것입니다. 실업문제, 주택문제, 불경기로 모든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문제가 한꺼번에 해결이 될 수가 있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세계의 모든왕들이 또는 부자들이 죽지 않고 오래 살기위해서는 그들의 모든 것을 다 바쳐서라도 이나라에 모여들어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할것입니다.




제가 이일을 완도에서 하여서 완도에 세계의 왕들이나 부호들이 자신들의 수명을 연장시키기 위해서 몰려 든다면, 완도는 세계에서 이름난 명소가 될것이며 또 많은 사람이 몰려 들며 많은 돈과 물자가 유통이 될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완도의 인구는 순식간에 몇십만 또는 수백만명이상이 될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렇게 되면 완도가 엄청난 발전을 하게 될것이며 평당 수백만원 또는 수천만원하는 땅들이 무수히 많이 생길수 있을 것입니다.

완도 군수님은 저를 만나 주시고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신다면 완도가 많은 발전을
할수 있으리라고 믿습니다.


완도를 사랑하고 기뻐하는 사람이나 완도를 위해 저와 함께일을 하시고 싶은 분이 있으시면 전화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저는 분명히 늙은 사람을 젊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늙은 사람이 젊어지는 동영상 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일이 이 너무 커서 인터넷에 올릴수가 없습니다. 추후에 저를 불러 주시면 가지고 가겠습니다.


김동우가 이글을 올립니다. 01099751452
작성일:2013-06-10 13:38:26 59.2.4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