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민박집 아주머니의 친절에 감동받았습니다! 완도여행이 더 설레어요!> <

닉네임
청산도 여행 3인방
등록일
2014-04-11 18:01:03
조회수
14421
5월 황금연휴 때, 친구들과 같이 청산도로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뒤늦게 여행이 정해져서 부랴부랴 교통편이랑 숙소 알아보는데 이미 열차도 매진! 청산도 내 민박집도 예약이 다 찼다고 해서 여행이 그대로 무산되는 줄 알았어요. 그나마 열차표는 가까스로 구했는데 숙소는 도저히 어떻게 안 되더라구요. 차선책으로 완도에서 묵기로 했습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민박집을 찾아 연락을 여기저기 해봤는데, 가사민박 아주머니께서 다른 모텔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본인이 하시는 민박집은 청산도 가기에는 불편하다면서. 추천해주신 모텔이 배타는 데랑도 가깝고 해조류박람회장과도 가까워 좋다고 이야기해주셨어요. 그리고 여행다닐 때는 숙소위치도 중요하다며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촉박하게 일정 짜느라 허둥지둥하는 하던 차, 주인 아주머니의 배려에 정말 감동 받았어요. 모른 척 그냥 예약받아도 될텐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요. 여행가기 전, 벌써부터 완도에 푹 빠진 것 같아요.

지자체 차원에서의 홍보도 중요하지만 주민분의 이런 친절과 배려가 여행객에게는 더 큰 인상을 남기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청산도로 여행가지만 다음에 완도만 따로 여행할 때는 꼭 가사민박에서 묵고 싶네요.

주인 아주머니에 친절에 정말 감사드리며, 저희가 받은 친절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이렇게 감사한 마음을 표할 수 있어서 참 기분좋네요!

가사민박 아주머니,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사히 여행갈 수 있게 되었어요! 5월 청산도 여행~ 즐겁게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덧. 군청에서도 알았으면 해서 같은 내용으로 완도군청 칭찬합시다 게시판에도 올렸습니다~!
작성일:2014-04-11 18:01:03 222.109.79.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