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도군청년회 2007년 회장단 이취임식

제29대 이영남회장 취임

  • 완도신문 wandonews@naver.com
  • 입력 2007.01.17 21:54
  • 수정 2015.11.09 22: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도  완도군청년회  이영남회장  취임사  모습  ◎완도신문  

 2007년 완도군청년회 창립 제28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제28․29대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오전11시 완도군청년회관 4층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2007년은 함께하는 청년회”라는 슬로건을 걸고 시작된 이날 이취임식에 이영호 국회의원, 김종식 완도군수, 김부웅 의장을 비롯한 사회기관단체장 등 회원가족과 내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진행됐다.

 

이날 전역식에서는 황경인. 박인철. 조정웅. 최태빈. 김의열. 김일권. 김성열. 곽홍재. 배양배 회원들이 전역패를 받고 완도군청년회 동백봉사대상 분야별 시상이 있었다.

 

지역사회봉사부분 노재찬(금일고등학교), 지방행정부분 김상훈(완도읍사무소), 민생치안부분 최민영(완도경찰서), 민생치안부분 김수남(완도해양경찰서), 교육문화부분 송상섭(보길 초등학교) ,농어촌개발육성부분 황규재(고금면 농업경영인 연합회장), 체육진흥부분 이영래(완도중학교 역도부 코치) 가 수상했다.

 

이날 이임한 김명종 전직회장에게 완도군청년회의 발전과 회원들 간의 단합을 위해 힘써온  공로를 인정하는 공로패와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2007년도  완도군청년회를 이끌어갈  회장단   ◎완도신문 

 

이날  29대회장으로 취임한 이영남 회장은 2007년도를 ‘완도군 화합의 날’로 선포하고 “갈등과 대립이 만연한 지역사회가 화합과 포용으로 감싸고 희망찬 완도군 건설을 위해 청년들이 열정을 갖고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노력을 할 것”이며 “선배님들의 큰 뜻을 이어받아 정의실현과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완도군 청년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2007년 완도군청년회를 이끌 신임 회장단은 회장 이영남,상임부회장 오길남, 내무부회장 최원석, 외무행정부회장 김형균, 외무조직부회장 김성은, 감사 이광열, 정종덕, 수석이사 이태연., 사무국장 마호용., 사무차장 김정수, 황수남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