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역주민들 행복하게 모든 역량 집중하겠다"

[신임 읍면장 취임사] 이용신 금당면장

  • 완도신문 wandonews@naver.com
  • 입력 2020.07.03 11:44
  • 수정 2020.07.03 17: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2020년 완도군 하반기 정기인사로 금당면장에 부임하게 된 이용신입니다.

먼저, 부족한 저를 금당면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신우철군수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또한, 물심양면으로 뒤에서 응원 해 주신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저는 1990년 공직을 시작하여 30여년동안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금당면의 발전, 그리고 완도군의 발전을 위하여 보다 더 헌신하는 공직자가 되고자 합니다.

이제 면의 리더로써 겸손과 배려의 마음가짐으로 매사에 솔선수범하는 공직자가 되도록 하겠으며 함께 근무하는 동료직원들과 힘을 합쳐 군정목표인 모두가 잘사는 희망완도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금당면 행정의 중점을 첫째는 적극행정 구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모든 직원들이 자기 일에 열정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북돋아 주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는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사무실 책상에서 직원들에게만 맡기지 않고 내가 직접 현장에 나가 현장에서 답을 구하고 해결하는 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셋째는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신바람이 나서 주민들을 위해 즐겁게 일을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금당면은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섬입니다. 주민들은 온순하고 인심 좋아 지금도 조용하고 아늑한 고장입니다. 이러한 살기 좋은 고장에서 근무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역주민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