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재홍 "변치 않는 뚝심으로 시류에 흔들리지 않고 민주당과 함께한 인물!!!"

[6.13 지방선거 특집]완도군 군의원 다 선거구 / 기호 1-나 김재홍 더불어민주당 후보

  • 완도신문 wandonews@naver.com
  • 입력 2018.06.03 06:19
  • 수정 2018.06.03 06: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자 주> 본보에서는 2018년 6`13지방선거와 관련해 후보 등록자에  한해 지방선거 관련 서면 질의서를 보내, 회신 된 후보의  답변을 언단의장에 게재한다. (지면 할애의 형평성을 고려해 각 후보자가 보내 온 내용의 일부는 편집됐음을 전하며, 오류된  내용에 대해서는 편집국에 문의하면 정정할 것을 밝힌다)

1. 존경하는 인물과 그 이유
"이익과 탐욕의 극대화로 행복을 성취하려는 오늘의 인류는 결과 좌절과 소외의 불행을 맛볼 뿐이다."
"우리의 진정한 행복은 자기 능력의 계발, 이웃에의 사랑과 봉사를 통해서만 얻어질 수 있다"고 했던 김대중 전 대통령입니다.
민주주의와 민초들의 인권 향상을 위해 40 여년을 몸 바쳐 희생하였으며, 국가 부도 사태 (IMF)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남북 정상회담과 6.15 남북공동선언을 이끌어 내어 한반도 긴장 완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노벨 평화상까지 받으신, 본받을 만한 훌륭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2. 자신의 1번공약(핵심공약)은?
군민의 민원 해결사가 되겠습니다.
완도군도 타군과 다르지 않게 노령화가 급속히 진행되고 있어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가 차별과 사각지대 없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노력 할것이며, 농 어업에 종사하는 지역주민들이 생산하는 각종 농 수산물들이 제 값을 받고 출하될 수 있도록 획기적인 유통망 구조개선을 실사구시(實事求是) 정신으로 해내겠습니다.
가격폭락으로 눈물짓고 있는 매생이와 전복 생산어가들과 함께 눈물짓고 함께 가격안정을 위해 같이 발벗고 나서는 면민들의 참된 일꾼이 될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